“단체티셔츠 의 명가, 티티뱅크” 김기철 대표 인터뷰

김태훈 | 기사입력 2023/04/19 [11:42]

“단체티셔츠 의 명가, 티티뱅크” 김기철 대표 인터뷰

김태훈 | 입력 : 2023/04/19 [11:42]

[엑스포뉴스=김태훈 기자] 의류 단체 전문 기업 이도인더스트리(대표 김기철)는 2005년에 창업한 이래로 간판 브랜드인 티티뱅크를 통해 단체티는 물론 개인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공급하고 있다. 현재 코로나19 여파로 많이 어려운 상황이지만 소량 및 대량의 티셔츠 제작 상담 주문까지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주고 있다. 이도인더스트리의 관계자는 "현재 유행하고 있는 고객이 원하는 커스텀 제작부터 기성 단체복 맞춤복까지 끊임없는 시장조사와 획기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높은 만족도, 재구매율을 보이고 있고 이는 기업의 매출에도 힘을 보태고 있다"고 밝혔다.

 

▲ 의류 단체 전문 기업 이도인더스트리 김기철 대표  © 김태훈

 

엑스포뉴스는 이도인더스트리의 김기철 대표와 인터뷰를 진행하였다.

 

Q. 티티뱅크를 창업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A. 저는 20여년 동안 의류 제조업을 해왔습니다.  2005년에 단체복 시장의 잠재력을 발견하고, 고객들에게 좀 더 편리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티티뱅크를 창업하게 되었습니다.

Q. 티티뱅크의 주요 제품과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A. 티티뱅크의 주요 제품은 티셔츠, 폴로티, 맨투맨, 후드, 점퍼, 조끼 등 다양한 의류입니다. 서비스는 원하는 디자인과 색상을 선택하고, 로고나 문구를 인쇄할 수 있는 커스텀 제작과 기성 단체복 맞춤복을 제공합니다.

Q. 티티뱅크의 차별화된 경쟁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A. 티티뱅크의 차별화된 경쟁력은 원단부터 제작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관리한다는 점입니다. 이를 통해 고품질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공급할 수 있으며, 고객의 요구사항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 의류 단체 전문 기업 이도인더스트리 © 김태훈

 

Q. 티티뱅크의 고객 만족도와 재구매율을 높이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고 있나요?

A. 티티뱅크는 고객 만족도와 재구매율을 높이기 위해 끊임없는 시장조사와 획기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친절하고 전문적인 상담과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Q. 티티뱅크의 비전과 목표는 무엇인가요?

A. 티티뱅크의 비전은 단체복의 명가로서 국내외에서 인정받는 브랜드가 되는 것입니다. 목표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단체복 시장의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사회적 책임과 환경 보호에 기여하는 것입니다.

 

▲ 의류 단체 전문 기업 이도인더스트리 © 김태훈


이도인더스트리는 그동안 온라인, 오프라인 시장에서 단체복 사이트 티티뱅크(www.ttbank.co.kr), 기업사이트 이도애니티(www.anyt.co.kr), 스트릿브랜드 세븐틴스(www.seventeenth.co.kr), 반티전문사이트 반티뱅크(www.bantbank.com)를 자체 제작 유통하는 등 프리미엄 단체복 시장에서 수요를 이끌어왔다. 김기철 대표는 "코로나19로 전도다난의 시대에 있지만 어려운 시기를 잘 이겨내 모두가 웃을 수 있는 시간이 왔으면 좋겠다. 불안한 시기에 최대한 고객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엑스포뉴스 김태훈기자(kkobool@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엑스포뉴스, 브랜드대상,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대상, 이도인더스트리, 김기철대표, 세븐틴스, 관련기사목록
  • “단체티셔츠 의 명가, 티티뱅크” 김기철 대표 인터뷰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기업 / 브랜드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