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아시아문화경제진흥원 산하 아시아경제산업연합회 전국지회장 모집

지역경제의 글로벌 네트워크화를 위한 지회 운영

leeyuntae | 기사입력 2020/05/28 [06:25]

(사)아시아문화경제진흥원 산하 아시아경제산업연합회 전국지회장 모집

지역경제의 글로벌 네트워크화를 위한 지회 운영

leeyuntae | 입력 : 2020/05/28 [06:25]

 
“문화의 힘이 곧 한국의 힘이다‘라는 슬로건으로 아시아 전역을 무대로 27년간 활발한 문화경제활동을 펼치고 있는 사단법인 아시아문화경제진흥원(이사장 강성재) 산하로 운영되는 아시아경제산업연합회에서 전국지회장을 모집합니다.



현재, 아시아에서 폭발력을 더해가고 있는 한류의 열풍은 대한민국의 경제 산업계의 중요한 기회가 확실하다. 그럼에도 아시아 시장 확대의 현장에서 소외되고 있는 한국의 중견기업과 중소기업의 아시아 진출은 미미하기만합니다.


우수한 품질과 세계적인 경쟁력을 검증받은 우리의 메이드 인 코리아의 탁월한 제품들이 아시아 시장으로 활발하게 진출할 수 있는 플랫인 아시아경제산업연합회의 창설은 그래서 중요하고도 시급하다 하겠습니다.

 

아시아 글로벌 비즈니스로 아시아시장을 선도할 사명감으로 출범하는 아시아경제산업연합회는 전국박람회 개최, 수출시장개척, 국내외 홍보역량, 아시아산업계의 정보제공으로 아시아산업경제의 글로벌네트워크를 강화시키고 지역 대표기업 발굴, 아시아교류 및 파트너십 구축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각 지회는 중앙회 심사를 통해 선출 된 책임자 지회장이 지회를 이끌어가고 회원유치, 상품홍보, 수출판로, 정기총회 및 포럼 개최 등에 대한 업무를 취합하여 중앙회와 상담을 통해 회원은 물론 지회 및 중앙회 업무를 활성화시켜 회원들 사업발전과 수익을 극대화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아시아경제산업연합회는 사단법인 아시아문화경제진흥원 산하로 운영되며 현 고문으로는 김영진 전 농림수산부 장관, 이낙연 전 국무총리, 정운찬 전 국무총리, 이주영 국회부의장, 박주선 국회의원, 유성엽 국회의원, 박광온 국회의원, 나경원 국회의원, 김희선 3.1운동UN유네스코기록유산등재기념재단 후원회장이 추대되어있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