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오케이엔씨엠 김재곤대표 공연단 전우와함께를 통해 국군장병 위문품 지정기탁

leeyuntae | 기사입력 2020/04/10 [08:21]

(주)오케이엔씨엠 김재곤대표 공연단 전우와함께를 통해 국군장병 위문품 지정기탁

leeyuntae | 입력 : 2020/04/10 [08:21]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불철주야 최선을 다하고 있는 수도방위사령부 장병들에게 4월8일 미용타올 버블 클로스 30,000장, 국제평화지원단(남수단재건지원단) 2,000장을 위문품으로 전달한 (주)오케이엔씨엠 김재곤대표(이하 김대표)가 공연단 전우와함께 김홍준단장(김단장)의 요청으로 국군의무사령부 기간병과 환자들을 위해 미용타올 7,000장을 위문품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 사진설명 국제평화지원단(남수단재건지원단) 미용타올 버블 클로스 2,000장, 다지워 미용비누 500장 전달  © 엑스포뉴스


김단장은 즉석라면 자판기 (주)빅트리 최정환회장(이하 최회장)의 후원을 받아 다지워 미용비누 만장을 특별 제작하여 육해공 해병대 해외파병부대등에 위문품으로 전달하고 있다.


특히 국군의무사령부 예하 13개 군병원  공동화장실 비치용 비누로 각100개씩 총 1,300개를 보낼 계획으로 국군의무사령부에 지정기탁서 승인을 요청 중이며, 미용타올 버블클로스 7,000장을 추가하여 지정기탁서 승인을 요청할 계획이다.


목욕타올과 비누를 병마와 싸우고 있는 병사들에게 더많이 보낼 수 있도록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하였다.


미용타올 버블 클로스 39.000장을 군위문품으로 쾌척한 김대표는 장병들에게 많은 위문공연을 하고 있는 군통령 디아이피엠엑스 (DIP MX) 혼성 아이돌그룹을 모델및 브랜드로 "손세척용 향균비누를 제작히여 동남아 시장을 개척할 계획이라고 하였다."


비누 만장을 후원해 주신 최회장은 "평생을 자동화시스템  개발과 제작을 하였고, 이를 통해 축척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비대면 무인 자판기시대를 열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 하였다.


최회장은 4월9일 국군장병들에 대한 봉사를 위해 공연단 전우와함께와 업무협약 MOU를 하면서 "제대 군인들에 대한 일자리 창출, 취업과 창업에 대하여 많은 길을 만들어 갈 계획을 밝혔다."


누구도 경험해 보지 못했던 코로나19 사태를 보면서 "비대면 자판기시대가 시대의 대세일 수도 있을 것이라 생각을 가져보게 된다.


김단장은 코로나19가 안정이 되고 외부인 군부대 출입이 가능할 때 병마와 싸우고 있는 장병들을 위한 다양한 위문공연과 미술전시회등을 각 단체들의 후원을 받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국군의무사 예하 춘천병원에서 의병제대를 한 아들 때문에 공연단 전우와함께가 군봉사활동을 하게 되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