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로운코리아 찾서in 프로그램으로 부산 경제 살린다.

플러스인 찾서in으로 경력단절여성들에게 경제적 이득 추진하다.

Hye-Jin, Kim | 기사입력 2019/07/19 [13:46]

(주)로운코리아 찾서in 프로그램으로 부산 경제 살린다.

플러스인 찾서in으로 경력단절여성들에게 경제적 이득 추진하다.

Hye-Jin, Kim | 입력 : 2019/07/19 [13:46]

 (주)로운코리아는 욕실문화를 새롭게 만들어가기 위해 욕실컨설팅 프로그램인 찾아가는서비스인 찾서in 프로그램으로 한국의 욕실문화의 패러다임을 바꾸고 있다.

찾서in 프로그램은 주거지에 직접 방문하여 모이스비타 단비 샤워필터를 설치 하고 욕실 컨설팅을 통해 건강한 힐링공간으로 거듭나게 하는 새로운 문화서비스 이다.

 

▲ 하진수 이사(좌), 서정욱 대표(우)     © 엑스포뉴스


부산총괄을 맞고 있는 하진수 이사는 모이스비타 단비 초창기부터 함께 샤워필터 문화를 알리기 위해 산전수전을 겪은 베테랑이며며, 모이스비타 단비를 활용한 마케팅에 다양한 아이디어를 쏟아내는 일등공신이다. "이번에 찾서in 프로그램을 통해 더욱 더 다양하고 활기찬 문화를 만들 수 있을거란 기대에 힘이 나고, 4년간 함께 한 모이스비타 단비와의 시간이 이제는 자랑스럽다." 고 말하였다.

 

(주)로운코리아 서정욱 대표는 "항상 묵묵하게 회사의 방침과 마케팅을 위해 노력해준 부산총괄 이사님들께 감사드리고, 내년 1월에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시점에서 찾서in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경제와 함께하는 (주)로운코리아 식구들과 함께 해야 하는 미래의 식구들에게 좋은 자리매김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의지를 밝혔다.

 

▲ 부산총판에서 운영하는 편의점     © 엑스포뉴스


부산 총판은 욕실문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기 위해 온, 오프라인을 전략적으로 공략하고 있으며, 다양한 판매망 루트를 통해 샤워필터의 중요성과 문화적 인식을 변화시키는데 노력하고 있으며, 피부 건강이 우리 몸의 1차적인 건강함이라는 것을 알리는 메신저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찾서in 프로그램을 통해 새로운 욕실문화의 패러다임이 왠지 기대가 되는 이유이기도 하다.

(주)로운코리아의 찾서in 프로그램을 응원해 본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정치 / 경제 / 사회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