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뷰티성형외과 이영근 대표원장, 외모도 젊게 삶도 젊게

강남뷰티성형외과와 (주)C3엔터테인먼트 업무협약

seo jung wook | 기사입력 2019/05/02 [09:37]

강남뷰티성형외과 이영근 대표원장, 외모도 젊게 삶도 젊게

강남뷰티성형외과와 (주)C3엔터테인먼트 업무협약

seo jung wook | 입력 : 2019/05/02 [09:37]

▲ (주)C3엔터테인먼트(서정욱대표)와 강남뷰티성형외과(이영근대표원장) 업무협약     © seo jung wook



"외모도 젊게 삶도 젊게"

강남뷰티성형외과 이영근 대표원장은 젊고 유능한 의사가 차고 넘치는 미용성형시장에서 10년 이상 실리프팅을 시술, 연구한 베테랑이다.

"실리프팅에 사용되는 실은 대부분 PDO(폴리다이옥사논)재질의 녹는 시로 6개월이면 완전히 분해되어 시술효과가 오래 유지되지 않는다.

이영근 대표원장은 이를 개선하기 이해 녹지 않는 실과 녹는 실의 장점을 적절히 결합해 "Long-V리프팅"을 자체 개발하였다.

Long-V리프팅은 특별히 맞춤제작한 PP(폴리프로필렌) 재질에 녹지 않는 실로 먼저 단단하게 근막이 지탱한 뒤 녹는 실을 주입,

리프팅이 덜 된 주변부까지 꼼꼼하게 당겨주기 때문에 한 번 시술로 5~10년간 효과를 유지할 수 있다." 고 설명했다.

이영근 대표원장의 리프팅시술도 남다르다 위에서 아래도 실을 삽입하는 기술이 아닌 중력을 거슬러 아래서 위로 실을 삽입하는 고난도 기술을 택한다.

"역방향으로 실을 삽입하면 심술보, 팔자주름 등 얼굴의 돌출부분만 선택적으로 더욱 정교하게 끌어올릴 수 있다." 고 말했다.

이영근 대표원장은 시술 전 상담-시술-시술 후 관리의 모든 과정을 직접 진행하기로 유명하다.

"중년에 접어들면서 젊음을 향한 사람들의 열망을 더 깊이 공감하게 됐다." 며 "남은 일생도 함께 건강한 젊음을 추고하고 싶다" 고 말했다.

그리고 얼굴에 칼을 대지 않고도 젊음을 유지할 수 있는 가장 빠르고 오래도록 지속이 가능한 특별한 필러를 사용하여 인기 몰이중이다.

세계특허 "덱스트란라이콜" 필러를 사용하여 한번 시술에 7년~10년을 유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덱스트란라이콜"은 10년 무사고, 세계특허품이고 한국, 미국 등 18개국 세계특허를 취득한 반영구적인 필러이다.

일반필러보다 안전하고 지속성이 오래도록 유지가 되므로 많은 많은 사람들에게 꿈의 필러란 소리를 듣고 있다.

(주)C3엔터테인먼트 서정욱 대표는 강남뷰티성형외과 이영근 대표원장과 함께 업무협약을 맺고, 

앞으로 연예인들과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들에게 젊음을 함께 공유하는 프로젝트를 국내와 해외에도 진행하기로 했다.

(주)C3엔터테인먼트 서정욱 대표는 베트남에서 웹드라마, 영화 제작을 준비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영화제작과 기업형 웹드라마 제작에도 힘을 쏟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