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한국MICE 협회와 일자리 발굴 등에 협력

MICE산업 저변확대 및 청년·여성의 취업지원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김병화 | 기사입력 2018/11/23 [12:18]

고양시, ㈔한국MICE 협회와 일자리 발굴 등에 협력

MICE산업 저변확대 및 청년·여성의 취업지원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김병화 | 입력 : 2018/11/23 [12:18]

 

▲ 고양시, ㈔한국MICE 협회와 일자리 발굴 등에 협력

 

고양시와 고양시여성창업지원센터, 고양여성인력개발센터는 최근 ㈔한국MICE 협회와 고양여성인력개발센터에서 MICE산업 저변 확대와 청년층 및 여성 구직난 해소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MICE산업은 ▲기업회의(Meeting), ▲포상관광(Incentive trip), ▲컨벤션(Convention), ▲전시박람회와 이벤트(Exhibition&Event) 등의 유치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는 융·복합 산업을 의미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MICE산업 활성화를 통한 일자리 창출과 여성인력의 취·창업지원을 위한 정보교류 및 홍보협력 교류를 확대하기로 했다. 특히 MICE산업 기업 정보공유와 MICE산업 인재육성을 위해 협약 기관의 교육생과 수료생에 대한 취·창업지원 서비스를 우선 지원하기로 했다.

 

고양여성인력개발센터 센터장은 “㈔한국MICE협회와의 협약을 계기로 청년층과 여성을 위한 MICE산업 분야의 새로운 일자리 발굴과 우수한 인재 육성은 물론, MICE산업 분야의 활발한 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