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재난안전총연합회 4개 단체와 MOU

국민재난안전총연합회 구로지회와 4개 단체와 업무협약

엑스포뉴스 | 기사입력 2022/09/26 [14:05]

국민재난안전총연합회 4개 단체와 MOU

국민재난안전총연합회 구로지회와 4개 단체와 업무협약

엑스포뉴스 | 입력 : 2022/09/26 [14:05]

▲ 4개단체  © 엑스포뉴스

 

2022년 9월 24일 토요일 동양미래대학교에서 "국민재난안전총연합회 구로지회"가 "인천중고자동차수출단지행정협의회", "한국직업평가원", "(주)미래사회교육재단", "한글로세계를보다" 와 업무협약을 체결 하였다.

국민재난안전총연합회는 행정안전부 소관으로 전국 안전교육 지정기관으로써 역할을 하고 있으며, 그중 구로지회는 국내 최초 "국제자격인증 재난예방안전관리사" ISO 17024를 획득하고 인증 받은 유일한 기관이다.

국민재난안전총연합회 구로지회 권정만 지회장과 연정식 지회장은 "국민들에게 재난안전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대처방법을 알리기 위해 기업, 기관 들과 함께 재난안전보안관을 수요에 맞게 양성하여 더욱 더 현장중심에 중점을 두어 실질적인 도움이 되어야 한다." 고 입을 모았다. 어플개발도 완료가 되어 10월부터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막바지 작업이 한창이다. 이 어플을 통하면 좀더 실무에서 적극적인 재난안전단속 및 빅데이터 수집이 가능하다" 라고 하였다.

▲ 자측부터, 임대규 행정사, 김병일 회장, 박종호 이사장, 권정만 지회장, 서정욱 회장, 연정식 지회장  © 엑스포뉴스

 

발전되는 미래사회 속에서 재난과 안전에 대한 인식과 대비할 수 있는 교육은 필수적이며 국제적으로도 각종 재난 안전사고율이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시점에 이번 MOU는 더욱 뜻깊다 할 수 있겠다.

이번 기회를 통해 대한민국 속에 자리잡고 있는 안전불감증에 대해 새로운 인식과 개선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되어 앞으로 펼쳐질 안전 대한민국을 기대 해 본다.

 

  • 도배방지 이미지

국민재난안전총연합회, 한글로세계를보다, 한세보, 미래재단, 미래사회교육재단, 인천중고자동차수출단지행정협의회, 한국직업평가원, 권정만, 연정식, 김병일, 박종호, 임대규, 서정욱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