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로 세계를 보다 국민재난안전총연합회 MOU

한세보, 국민재난안전총연합회 구로지회와 손을 잡다

김다인 | 기사입력 2022/09/26 [11:30]

한글로 세계를 보다 국민재난안전총연합회 MOU

한세보, 국민재난안전총연합회 구로지회와 손을 잡다

김다인 | 입력 : 2022/09/26 [11:30]

▲ 서정욱 회장(좌) 권정만 지회장(우)  © 엑스포뉴스

2022년 9월 24일 토요일 동양미래대학교에서 "한글로 세계를 보다"와 "국민재난안전총연합회 구로지회"가 업무협약을 하였다.

한글로 세계를 보다는 민간문화교류와 이민사회통합연구, 국제직능대회 및 국제기업모임들의 플랫폼 역할을 하고 있는 비영리 단체이다.

국민재난안전총연합회는 행정안전부 소관으로 전국 안전교육 지정기관으로써 역할을 하고 있으며, 특히 구로지회는 국내 최초로 "국제자격인증 재난예방안전관리사" ISO 17024를 획득하고 인증 받은 유일한 기관이다.

한세보(한글로세계를보다) 서정욱 회장은 "국민재난안전총연합회 구로지회와 긴밀한 업무협업을 통해 국제직능대회 및 기업들의 재난안전에 함께 동참하고 필요에 따라서는 국제자격인증 교육 프로그램도 함께 공유할 수 있다." 

라고 하였다. 국민재난안전총연합회 구로지회 권정만 지회장은 "한세보와 함께하는 회원들과 업무 및 국제자격인증 교육 프로그램을 공유해서 기쁘고, 국민들에게 재난안전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와 기업과 기관 등 재난대비에 꼭 필요한 필수안전용키트를 통해 생활속에서 함께 하는 국민재난안전총연합회 구로지회가 될것이다. 그리고 재난안전보안관을 많이 양성하여 더욱 더 현장중심의 지회가 될 것을 약속한다." 라고 하였다.

▲ 서정욱 회장(좌) 권정만 지회장(우)   © 엑스포뉴스


발전되는 미래사회 속에서 재난과 안전에 대한 인식과 대비할 수 있는 교육은 필수적이며 국제적으로도 각종 재난 안전사고율이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시점에 이번 MOU는 더욱 뜻깊다 할 수 있겠다.

이번 기회를 통해 대한민국 속에 자리잡고 있는 안전불감증에 대해 새로운 인식과 개선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되어 앞으로 펼쳐질 안전 대한민국을 기대 해 본다.

 

  • 도배방지 이미지

한세보, 국민재난안전총연합회, 구로지회, 동양미래대학, 서정욱, 권정만, 민간외교, 문화외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엑스포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