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언택트 시대, 국내 최고의 뷰와 최적의 방역시설로 비즈니스카페 ‘카페큐브’ 인기 화제

leeyuntae | 기사입력 2020/06/12 [15:41]

코로나 언택트 시대, 국내 최고의 뷰와 최적의 방역시설로 비즈니스카페 ‘카페큐브’ 인기 화제

leeyuntae | 입력 : 2020/06/12 [15:41]

 

코로나 언택트 시대, 국내 최고의 뷰와 최적의 방역시설로 비즈니스카페 카페큐브인기 화제

 

 

 



 

[ KBBA 브랜드가치연구소 ] 국내 최초의 신개념 지식플랫폼으로 정평이 나있고 각광을 받고 있는 ㈜비즈인사이트(대표 황태원)의 디큐브아카데미에서 운영하고 있는 비지니스카페큐브는 후발 주자인 공유오피스와의 차별화된 것은 크게 세가지다.

 

 

 

첫째, 지하철 1,2호선 라인의 신도림 1번출구와 연결된 디큐브시티 15층에 위치 하고 있어 편리한 입지다.

 

 

 

둘째, 15층에 위치하고 있어 국내 최고의 뷰를 자랑한다. 카페큐브에서 있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된다.

 

 

 

셋째, 코로나 시대의 사회적거리 두기에 최적화되어 있는 1인 단위의 원테이블과 사각테이블로 되어 있고, 1미터 이상의 거리를 두고 있어 코로나시대에 부합하는 최적의 비즈니스 카페다.책이 600여권이 있고 월단위로 신간서적들이 지원된다.

 

 

 

비즈니스카페인 카페큐브는 취준생들을 위한 공간과 1인기업, 스타트업, 프리랜서, 직장인, 예비창업자 들이 주로 멤버십 형태로 이용하고 있다.

 

 

 

맴버십 상품의 가장 큰 장점은 사업자주소지 등록 서비스 제공365115시간 이용할 수 있는 입출입카드 제공디지털사물함 제공커뮤니티룸 지원 강의장 이용시 할인서비스까지 이용할 수 있다. 계약도 1개월 단위부터 1년까지 고객들이 편하게 이용 할 수 있다.

 

 

 

㈜비즈인사이트의 황태원 CEO는 정부지원 창업패키지에 선정된 분들이 창업이나 스타트업을 준비하면서 디큐브아카데미에서 운영하고 있는 공유오피스와 카페큐브를 함께 이용하여 지속성장 해가시는 것을 볼 때 보람을 느낀다고 전한다.

 

 

 

코로나 19로 공실율이 많아져 수익율의 한계로 문을 닫는 글로벌 기업과 공유오피스들이 많은데 디큐브아카데미가 운영하는 공유오피스는 3개월~6개월 전부터 예약을 하지 않으면 입주가 힘들다. 3년 이상 장기로 공유오피스에서 사업을 전개하며 성장하는 기업들의 대표님들의 감사한 메시지들은 첫째로 편리한 교통적 입지, 둘째로 최신식 건물의 방역시스템과 안정성, 셋째로 국내 최고위 뷰와 서비라고 한다.

 

 

 

무엇보다도 기존의 공유오피스들 같은 경우 1인 기준 50만원 이상의 비용부담이 큰데 비즈니스 카페큐브의 경우 기존 공유오피스 임대료 대비 50%이상의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코로나 시대에 자체 방역시스템이 365일 가동중에 있으며 입실시온도체크,소독제,마스크 유무체크를 통해 안정성을 더하고 있기에 멤버십 서비스가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