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구명구급협회 한국본부 (주)로운코리아와 공동마케팅

국제구명구급협회 한국본부 샵인샵으로 국민건강 함께 한다.

Hye-Jin, Kim | 기사입력 2020/04/28 [12:02]

국제구명구급협회 한국본부 (주)로운코리아와 공동마케팅

국제구명구급협회 한국본부 샵인샵으로 국민건강 함께 한다.

Hye-Jin, Kim | 입력 : 2020/04/28 [12:02]

국제구명구급협회 한국본부 (International Emergency Medical Association-Korea) 는 지역사회에 도움을 주고자 (주)로운코리아의 샵인샵(shop in shop) 3호점으로 등록하였다.

▲ 손상철(박사)대표  © 엑스포뉴스

 

국제구명구급협회 한국본부 대표를 맡고 있는 손상철 박사는 국제구명구급협회 한국본부(IEMA Korea) 회장, 대한시큐리티연구소(KSI) 소장, 대한민국탐정협회 상임회장, 국민대학교 스포츠문화산업(학점) 경호보안과정 주임교수로 후학 양성에 이바지 하고 있다. 국제구명구급협회 설립목적은 국민이 재난으로부터 안전할 수 있는 다양한 연구와 노력을 경주하며, 구명구급 법의 보급 및 안전의식의 고취에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중점사업은 재난안전 및 방재에 대한 연구와 국민의 안전의식 고취를 위한 활동과 구명구급법에 대한 연구와 대국민 보급을 위한 활동, 재난안전 및 방재, 구명구급에 관한 자격개발과 운영 및 교육에 관한 활동, 사회 안전을 위한 공익사업 및 유관 단체와의 연계 활동, 안전관련 컨텐츠 개발 및 장비의 개발 및 보급 활동, ·내외 각종 안전단체 및 유관단체와의 교류 활동, 국민의 안전교육에 관한 활동, 단체의 홍보와 간행물의 발행등을 하고 있다.

▲ 남규민 이사(좌), 손상철 대표(우)  © 엑스포뉴스

 

국제구명구급협회 한국본부(IEMA Korea)당신도 죽어가는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라는 슬로건을 앞세우고 안전하고 건강한 세상을 만들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우리나라와 일본, 호주 등에 네트워크되어 활동을 하고 있으며, 올바른 심폐소생술(CPR)과 심장충격기(AED) 사용법에 대한 보급활동에 역점을 두고 있다.

▲ 국제구명구급협회 로고  © 엑스포뉴스

 

IEMA Korea 손상철 회장은 샤워필터를 통하여 수돗물 속의 염소성분을 제거하는 단비를 사용하게 되면 건강과 안전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겠다는 확신을 하였으며, 우리집부터 빨리 사용해야겠다는 생각을 가지며 로운코리아와 함께 하게 되었다.”라고 강조하며, IEMA Korea 연수원 내에 샵인샵(shop in shop)을 설치하였다.

▲ 손상철 회장  © 엑스포뉴스

상담이나 문의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협회는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에 위치하고 있다.

www.iema119.org  

지역사회 및 국가에도 긍정적인 모범단체가 되기를 바라면서 앞으로의 횡보에 관심을 가져본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