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문화"플리마켓 카페" "(주)로운코리아"와 샵인샵 동행하다.

새로운 공유문화 플랫폼 플리마켓 카페

Hye-Jin, Kim | 기사입력 2020/04/25 [16:42]

공유문화"플리마켓 카페" "(주)로운코리아"와 샵인샵 동행하다.

새로운 공유문화 플랫폼 플리마켓 카페

Hye-Jin, Kim | 입력 : 2020/04/25 [16:42]

(주)로운코리아는 4월부터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대형유통채널 및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유지하면서 

신규로 샵인샵(Shop in Shop) 현장판매망 확대 전략을 시스템화 하고 있다.

 

(주)로운코리아는 신제품개발과 특허등록을 끝내고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예상치 못한 코로나19의 충격을 벗어나기 위해, 자영업자들과 함께 살아가기 샵인샵 개념의 지역경제살리기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 플리마켓 카페 정용한 대표  © 엑스포뉴스


경기도 성남시 신도시 위례에 위치한 플리마켓 카페는 (주)로운코리아 Shop in Shop 2호점이다.

플리마켓 카페 대표인 정용한 대표는 성남시의회 5대~6대 시의원 출신으로 한국유소년태권도연맹 회장, 국제격투기무도연맹 회장, 성남체육진흥포럼 상임대표, 성남시 킥복싱협회 회장, 아시아태권도연맹 지도위원, 성남시 특공무술중앙회 상임고문등 성남시 체육문화에 이바지하고 있으며, 시의원을 하면서 소상공인들에 대한 경제활동에 어떤 도움과 상생이 가능할까 고민하던 것들을 새로운 공유문화 플렛폼 '플리마켓 카페'를 2019년 오픈하면서 실천에 옮겼다.

 

▲ 플리마켓 카페  © 엑스포뉴스


플리마켓 카페 정용한 대표는 "플리마켓 카페는
시대의 흐름에 맞는 소상공인들의 공간 입니다.

사무실 없고, 전시할 수 없고, 마케팅이 필요로 하는 소상공인들에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도록 만든 카페 입니다.

카페에 있는 스터디실을 활용한 사업설명회와 전시판매를 할 수 있는 공간, 창업상담까지 공유할 수 있는 새로운 공유문화 플렛폼 입니다." 라고 특징을 설명하였다.

 

 

▲ 플리마켓 카페  © 엑스포뉴스


(주)로운코리아는 플리마켓 카페와 Shop in Shop 계약을 체결하고 온라인보다 오프라인인 대면채널에 대한 공동마케팅으로 협업을 하면서 지역경제와 함께 동반성장할 수 있는 오프라인 컨텐츠의 중요성에 대하여 함께 공감하고 소통하기로 했다.

 

중소기업들이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이 시기에 건강한 소통공간이 있는 플리마켓 카페 같은 경제살리기에 함께 할 수 있는 플렛폼이 많이 만들어졌으면 하는 바램이 있으며, 이러한 공간속에서 제대로 된 제품에 대한 안내도 받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한다.

 

 

▲ 플리마켓 카페에 전시되어 있는 중소기업 제품들  © 엑스포뉴스


앞으로의 경제전망이 밝지는 않지만 다함께 손을 잡고 같이 할 수 있는 일이 있다면 어려운 경제도 잘 이겨낼 것으로 본다. 혼자서는 버티기가 힘들어도 함께라면 버틸수가 있다는 말처럼 다함께 동행할 수 있는 프로젝트가 필요한 시기라고 본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