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가는 샵인샵 문화 시스템 공동마케팅 (주)로운코리아가 시작한다.(주)로운코리아 샵인샵 마케팅으로 코로나19 경제 극복한다.(주)로운코리아는 4월부터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대형유통채널 및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유지하면서 신규로 샵인샵(Shop in Shop) 현장판매망 확대 전략을 시스템화 하고 있다. (주)로운코리아는 신제품개발과 특허등록을 끝내고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예상치 못한 코로나19의 충격을 벗어나기 위해, 자영업자들과 함께 살아가기 샵인샵 개념의 지역경제살리기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첫번째 샵인샵은 서울 성북구에 위치한 국제복싱체육관 성신여대점이다. 운동 후 회원들이 샤워를 하거나 혹은 집에서 샤워할 때, 운동으로 몸의 신진대사가 원활해 지고 피부가 확장되어 있으므로, 샤워시 반드시 샤워필터를 사용하여 건강한 피부를 만들고, 가족의 건강한 욕실 생활에 도움을 주기 위해 이충구 관장과 이도림 관장은 (주)로운코리아 "모이스비타 단비"의 샵인샵이 되었다.
국제복싱체육관 성신여대점은 성북구에선 유일하게 여성관장이 운영하는 체육관으로써 많은 여성 관원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있는 체육관이다.
국제복싱체육관은 프로선수만을 위한 정통복싱 훈련은 물론 생활체육의 한 종목으로 면역력강화, 다이어트, 자기방어, 스트레스해소 등 남녀노소 쉽고, 즐기면서 안전하게 운동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2019년 성북경찰서 26기동대 무도사범을 맡았으며, 2020년 5월에는 성신여자대학교 총학생회와 함께 여성호신술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엑스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국제복싱, 성신여대, 샤워필터, 단비, 로운코리아, 모이스비타,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