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로운코리아는 김종석 감독이 연출하는 "더 가이즈" 에 "모이스비타 단비" 를 100회 공연까지 협찬을 하였다. (주)로운코리아의 서정욱 대표는 "더 가이즈란 연극을 2017년도에 처음 관람을 하였는데 너무 인상적이고 감동의 여운이 오랫동안 남았고, 함께 관람한 지인분들도 스트레스가 확 풀리고 너무 기분좋고 흥이 남는 연극이라는 평가를 주셔서 기억이 오래도록 남았는데 이번에 "2019 더 가이즈" 공연에 "모이스비타 단비"가 함께 하게 되어 너무 감사하고 지인들에게 많이 홍보해서 "더 가이즈"를 통해 잠시나마 힐링이 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 라고 전하였다.
2016년부터 오직 관객만을 생각하며 연극을 만들어 온 <더 가이즈>가 올해 가을, 역대급 최강 라인으로 새롭게 단장하여 여러분께 선보인다. 오직 관객들만을 바라보면서 관객의, 관객에 의한, 관객을 위한 연극을 하고, 관객들과 함께 놀며 연극하는 더 가이즈를 통해 그동안 경험할 수 없었던 신세계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더 가이즈 공연에는Secret Party와 이 보다 더 후끈할 수 없는 최고의 나이트댄스로 100분간 쉼 없는 순간을 선사하고자 한다.
공연장인지, 나이트인지, 클럽인지 헷갈리게 할만큼 관객 한명 한명 만을 위한 슈퍼 버라이어티 파티가 펼쳐 지고, 4명의 따뜻한 청춘들의 감동 스토리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후끈한 네 남자의 퍼포먼스까지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꿈을 좆는 4명의 남자들의 진한 스토리가 관객들의 마음 속에 진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반복되는 일상 속 스트레스를 모두 내려 놓고, 신개념 나이트 연극 "더 가이즈"와 함께 즐겁게 즐길 준비만 하면 된다.
흥미진진하고, 신나는 하루로 만들어 줄 <더 가이즈>는 올해 10월 3일부터 12월 31일까지 인터파크, 옥션티켓 등에서 예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엑스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