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로운코리아 기업설명회 하다

샤워필터 시장의 진화

김다인 | 기사입력 2019/08/15 [11:22]

(주)로운코리아 기업설명회 하다

샤워필터 시장의 진화

김다인 | 입력 : 2019/08/15 [11:22]

 (주)로운코리아 서정욱 대표는 2019년 8월 7일 수요일 서울 강남두올빌딩에서 K-BOX 서울 센터장 설명회에서 "모이스비타 단비" 설명과 향후 미래지향적 욕실문화컨셉에 대한 설명을 하였다.

▲ (주)로운코리아 서정욱 대표 © 엑스포뉴스

 

K-BOX는 미래성장가치가 있는 기업과 함께 블록체인시스템을 활용하여 다양한 경제성장동력을 이끌어가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회사이다. (주)로운코리아는 K-BOX 협력업체로 이날 (주)로운코리아의 미래성장가치와 신제품개발 등에 대한 심도 있는 설명을 하였다. 서정욱 대표는 "앞으로 욕실은 개인의 사적인 공간이 되고, 욕실에서의 힐링이 매우 중요한 문화적 패러다임이 될 것이며, 이를 기반으로 하는 모든 분야는 욕실에서 만나 하나가 될 것이다. 그리고 욕실문화는 경제적으로도 중요한 수익구조를 만들어 낼 것이며, 여기에 필요한 서비스가 더욱 강화가 될 것이다. 다가올 미래는 블록체인을 활용한 기술이 절대적으로 필요한 시기가 올것이며, 이에 빨리 대응하기 위해 시장의 개척이 필요하다." 라고 설명하였다.

▲  서울 센터장들   © 엑스포뉴스


 설명회가 끝나고 K-BOX 센터장들과 Q&A를 진행하면서 (주)로운코리아에 대한 질문과 모이스비타 단비에 대한 질문, 앞으로 블록체인을 어떻게 활용할 건지에 대한 깊이 있는 대화가 오고 갔다.

 

 

우리의 생활속에 어느덧 블록체인은 생활화 되어 가고 있고 다양한 컨텐츠와 제품을 만들어 내고 있다.

 

(주)로운코리아는 아직 미개척지인 욕실에 대한 정확한 미래방향과 환경으로 부터 자유로울 수 있는 다양한 예시를 제시하였다. 앞으로 (주)로운코리아의 의지와 행보가 욕실문화의 새로운 패러다임 선구자가 되길 바라며, 내년에 출시될 신제품 "모이스비타 단비 시즌2" 에 대한 기대도 해 본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