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로운코리아 찾서in 프로그램으로 대구광역시 지역경제 살린다.

코앤코 찾서in으로 지역경제 활성화 한다.

Hye-Jin, Kim | 기사입력 2019/07/19 [15:29]

(주)로운코리아 찾서in 프로그램으로 대구광역시 지역경제 살린다.

코앤코 찾서in으로 지역경제 활성화 한다.

Hye-Jin, Kim | 입력 : 2019/07/19 [15:29]

  (주)로운코리아는 욕실문화를 새롭게 만들어가기 위해 욕실컨설팅 프로그램인 찾아가는서비스인 찾서in 프로그램으로 한국의 욕실문화의 패러다임을 바꾸어 가고 있다.

찾서in 프로그램은 주거지에 직접 방문하여 모이스비타 단비 샤워필터를 설치 하고 욕실 컨설팅을 통해 건강한 힐링공간으로 거듭나게 하는 새로운 문화서비스 이다.

 

▲ 김태한 이사(좌), 이상혁 이사(중), 이동근 이사(우)     © 엑스포뉴스


대구는 총괄이사가 3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김태한 이사는 "모이스비타 단비의 성능을 경험하고 너무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고, 찾서in이라는 비지니스 모델까지 진행하고 있는 (주)로운코리아의 업무적 역량에 매료가 되어 이 사업에 합류하게 되었다." 고 전하고, 이상혁 이사는 대구 총괄 핵심 브레인으로 "(주)로운코리아의 미래와 앞으로 욕실문화가 바뀔거라는 것은 확신하며, 함께 성장하자는 서정욱 대표의 의지와 진정성을 믿고 대구에 모이스비타 단비를 널리 보급하고, 알리도록 할 것이다." 라고 의지있는 말을 전하였다. 이동근 이사는  대구총괄을 진행할 수 있도록 진두지휘한 선장으로써 "피부건강이 건강의 첫걸음이라는 모이스비타 단비의 슬로건이 보여주듯이 앞으로 환경오염으로부터 우리들은 절대 자유로울수가 없다. 집에서 조차 환경오염이 있다. 이것으로 부터 최소한 욕실에서 모든것을 씻어내고 안전한 샤워물로 피부건강을 지킬수가 있다면 이 사업은 공익의 정신을 가지고라고 진행해야한다."라고 사업에 대한 의미를 전달하였다.

 

▲   대구총판  © 엑스포뉴스


(주)로운코리아 서정욱 대표는 "아직까지 샤워필터에 대한 문화가 정착이 되어 있지는 않으나 찾서in 프로그램으로 정수기처럼 모든 가정에서 생활필수품으로 자리를 잡을 것이다. 대구를 책임지고 있는 세분의 이사님들께 무한한 감사를 드리고, 찾서in 사업에 대한 책임도 함께 드린다."라고 전하였다.

 

누군가는 이로운 세상을 만들어야 한다고 본다.

그 이로운 세상에 이로움을 추구하는 이로운 사람들이 모여 한땀한땀 흘리는 정성과 애정이 모이스비타 단비와 찾서in을 통해 잘 전달되기를 기대해 본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물 / 기업 / 제품 많이 본 기사
광고